CS비전/전략과제

CS

VISION

고객의 행복학습을 공감하는 평생학습 CS 선도화

CS

목표

고객만족도 3년간 85점 이상 달성

CS

전략과제

고객과 파트너가 되는 CS 경영 / 고객의 희망을 전달하는 서비스 / 고객에게 신뢰받는 CS 인프라
  • 고객과 파트너가 되는 CS 경영

    • CS경영의 전략적 추진기반 조성
    • 경기도 평생교육의 cs 품질 향상
    • 평생학습 종사자 cs 전문성 강화
  • 고객의 희망을 전달하는 서비스

    • 도민중심 cs업무 프로세스 확립
    • 외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내부고객 관리체계 강화
    • 고객에게 손쉽게 다가가는 홍보체계
  • 고객에게 신뢰받는 CS 인프라

    • 고객 맞춤형 스마트 정보 제공
    • 도내 다양한 평생학습 채널의 cs 전달체계 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