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정보공개

고객헌장

  • 정보공개
  • 고객만족경영
  • 고객헌장

고객헌장

우리 원은 평생학습을 통해 행복을 실현 하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으며,
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하나 고객의견 존중

  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사업·연구계획 수립 및 고객중심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

    우리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끊임없이 학습하고 혁신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 친절ㆍ정확ㆍ신속 3대 원칙 준수

    우리는 고객의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 책임 있게 응대하며 친절. 정확, 신속하게 처리하는 원칙을 항상 지키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 투명한 업무처리

    우리는 고객에 대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해 상호 신뢰관계를 구축하며, 모든 이해관계자와 공동의 발전을 추구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 사회적 책임 이행

    우리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누구나 소외됨 없이 평등하게 평생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윤리청렴경영과 고객만족을 실천하겠습니다.

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기준을 만들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선언합니다. -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임ㆍ직원 일동 -